티스토리 뷰

당신께 드리고 싶은 마음

https://smartstore.naver.com/siruane

 

시루아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한국의 맛을 아시아의 마음으로 담아 글로벌 디저트로 나아가는 K-Dessert의 대표브랜드

smartstore.naver.co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중에 시루아네라는 가게가 있다.

처음에는 온라인 떡집인줄 알고

괜찮다싶어 이용해봐야지하고

스토어찜을 해두고 알아보려고 좀 살펴보았다.

신메뉴가 나온 듯하다. 맛이 벌써 기대된다.

나는 시루아네를 제작년에 다쿠아즈로 처음 접한 후에 떡도 먹어본 사람이었다.

시루아네에서 만드는 것들은 맛도 그렇게 달지도 않고

질리지 않는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다.

그렇게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믿음직한 맛이었다고 해야하나,

일단 내 취향이었다.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나는 위에서 말한대로 다쿠아즈로 시루아네를 접했기 때문에

달달한 것이 땡길 때면 자주 시루아네에서 다쿠아즈를 시켰다.

그런데 최근에 들어가보니까 메뉴가 바뀐듯 했다.

다쿠아즈 종류도 바뀌었고 무엇보다 인기있었던 다쿠아즈 '골라담기'가 없어졌다.

나는 그 메뉴를 자주 이용했었는데 없어진 듯하다.

좀 아쉽다.

어쨌든 예전에 먹어본 것을 토대로 예전 시루아네 다쿠아즈 후기를 남겨보겠다.

제작년에 찍었던 것 같은데 어쨌든 잘 포장이 되어온다.

성분표시가 잘 되어있는 것을 볼 수가 있다.

딸기랑 블루베리

다쿠아즈는 보통 한번에 다 먹을 것이 아니면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먹기 전에 꺼내두었다가 완전히 녹기전에 먹는 것이 제일이다.

시루아네 다쿠아즈는 진짜 맛있다.

딸기/호두/블루베리/소금/초코/카라멜

등이 있었던 것 같은데 그냥 다 맛있다.

블루베리랑 딸기
카라멜과 호두
초코랑 소금

안에 저 크림이 딱 어중간하게 녹았을 때 먹어야

진짜 맛있었는데... 지금은 메뉴가 바뀌어서

잘 모르겠다.

기회가 있다면 다른 메뉴도 한 번 먹어보고 리뷰남겨보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