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

[영화] 슈퍼배드3 더빙판 후기

데미즈 2017. 8. 17. 16:15


전 세계를 점령할 놈들이 온다!

최고의 악당만을 보스로 섬기는 ‘미니언’ 
 가족을 위해 악당 은퇴를 선언한 ‘그루’ 
  
 그루의 배신에 실망한 미니언들은 
 스스로 악당이 되기 위해 그루를 떠난다. 
  
 한편, 같은 얼굴 다른 스펙의 쌍둥이 동생 ‘드루’의 등장으로 인해 
 그루는 자신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악당 가문의 후예임을 알게 되고, 
 거부할 수 없는 슈퍼배드의 운명을 따르게 되는데… 
  
 돌아온 그루와 미니언들은 
 다시 함께할 수 있을까?






나는 한국 성덕이기 때문에 더빙판을 봤다. 


사실 영화관에 갔더니 더빙판 밖에 없어서 친구와 같이 본 거지만..ㅋㅋ


다시 말하지만 성덕이기 때문에 더빙판이라도 좋았다. 


더빙판의 안 좋은 점은 귀여운 아가들이 많다는 것 정도?


내 오른쪽에 아가들이 쭈욱 앉아서 냠냠 거리며 영화를 기다리고 있는 게 좀 웃겼다.





출처 : 다음영화


나는 이전 슈퍼배드 시리즈와 번외인 미니언즈를


보지는 않았지만 대충은 알고는 있었다.


얘네들 미치게 귀엽다는 거♡





특히 위 이미지에도 나와있듯


미니언 애들이 죄수복입고 까륵까륵 하는게 너무 귀엽다.


그루와 충돌이 있었지만 마지막에는 다시 함께하게 되는데 그냥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내가 루시인 것 마냥 흐뭇.





요번 슈퍼배드3에서는 이전에 그루의 딸들을 연기 했었던 


소녀시대 태연과 서현이 빠지고 전문 성우가 더빙했다고 한다.


유투브에 소녀시대 태연, 서현이 더빙한 동영상을 봤었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던 걸로 기억한다.


나는 전문 성우분이 하시면 환영이지만!



일단 보고 온 후기를 말해보자면… 재미있었다. 


사실 영화 본 당일날 컨디션이 안 좋아서 조금 졸렸던 것 같기도 한데


나쁘지 않았다. 미니언들도 한결같이 귀엽고.


나는 성우 분들 기대하고 왔는데 요번에 그루 쌍둥이 동생이 나오니까


누굴까 했는데 이장원 성우가 1인 2역 하셨다는 거 듣고


와....역시 성우란 직업이 대단하구나 하고 다시한번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나 할까?




    

출처 : 유튜브 미디어로그영화


제일 좋은 건 역시 노래가 아니었을까!

미니언들이 노래를 부를 때가 흥이 돋을 때!

얘네들 진짜 귀여웠고, 저 가사가 무슨 뜻인지 알게 된다면 

같이 옆에서 부르고 싶을 정도였다.

아무튼 남녀노소 모두 다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가 

아니었나 생각이 든다.

슈퍼배드 공식 홈페이지 - http://www.despicable.me/hom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