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집 앞 마트에 못 보던 포카칩이랑 컵라면이 있길래 샀더만 신상이라며?

그래서 먹어보았다.

불닭맛 포카칩이랑 와사비 마요볶이!


봉지를 뜯고 나서 아! 사진찍는 거 잊었다 하고 찍어서 그런지 좀 

봉지가 쭈굴하지만 패스하고.

인터넷에 불닭맛 포카칩 찾아보니까 한정판이라는 말도 있더라.

여튼 우리 집앞 마트엔 있었으니 굳굳b

역시 단짠단짠한 계열 과자들은 다른 과자들보다는

나트륨도 그렇고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한다.

굳이 과자 실제 모습까지 찍진 않겠다.

그냥 포카칩이랑 비슷하고 위에 봉지 이미지에 있는 것이랑 비슷해서 뭐

먹은 감상을 남겨보자면 매운 걸 좋아하는 사람 중 한명이라

이런 매운 간식들을 정말 좋아하는데

아우 넘 좋았다. 먹을 때 마다 맵긴 했는데 어느 새 봉지 안은 다 비어있고ㅋㅋ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괜찮은 과자라 생각한다.


사실 이 컵라면을 처음 보고나서 살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에이 모험을 해보자 하고 샀었다.

와사비 마요라니, 느끼할 것만 같아서 불안했지만

모험하자고 결심했으니ㅋㅋ

와사비 마요 소스 중 와사비 마요는 3% 들어있단다.

흠ㅁ 보통 컵라면이 봉지라면 보다 나트륨 함량이 많다고 들었다.

그래도 맛있는걸☆

와사비 마요볶이에 들어있는 소스들

와사비마요를 넣는다

나는 액체스프가 뭔가...했는데 

비빔면에 붓는 양념장이랑 비슷한 거구나 하고 생각했다.

그거랑 여러 건더기(?) 알록달록한 스프(?) 인 별첨스프를 넣고

섞는다.

그리곤 먹는다.

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그렇게 느끼하진 않고 먹다가 와사비맛이 난다 할 정도로 

가끔 코끝이 찡해지는 것이 맘에 들었다.

오뚜기 말고 다른 회사의 와사비볶이가 있다는데 다음번에 그걸 먹어봐야겠다.

부드럽고 톡 쏘는 걸 원한다면 와사비 마요볶이 추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